수도권에 물과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강원도는 많은 규제를 받았다.
악마의 거래AI 덕에 한국 노다지 맞는다1500조 큰손이 찍은 이 산업5월엔 팔아라 징크스 온다고금리 버틸 피난처는 어디더 중앙 플러스이건희·홍라희 마스터피스홍라희 100억 준대도 못 샀다김환기 ‘우주와 어긋난 인연내 그림은 평생 안 팔릴 것그의 첫 고객.특정 소수의 AI기업이 모든 정보를 빨아들인다면 혁신도 중단된다.
기업 대상(B2B) AI 상품도 준비 중이다.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게 제도화해달라는 요구가 줄기차게 있었다.이 법안 43조(신설)는 AI기업이 데이터를 얻는 과정에 불법이 없었다면 저작권자의 재산권을 제한할 수 있다고.
기업들이 AI 훈련에 쓸 각종 데이터를 더 편하게.두 달 전엔 챗GPT에 더 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유료 상품을 내놨다.
살려낸 의사삼수해 소아과醫 된 간호사수술 5번 590g 아기 살렸다매년 폐CT 찍었는데 7㎝ 암골초
2년 전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상 여우조연상을 받아서 화제가 됐던 영화 ‘미나리에 나온 대사다.내년 1월 특별자치도가 되는 전북과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추진 중인 경기 지역에선 눈을 뗄 수 없는 선례다.
강원도와 동해를 사이에 둔 일본 돗토리(鳥取)현과의 관계는 한·일 지방 교류의 모범사례다.민관군 협력도 더 강화될 것이다.
특별법 개정안의 핵심 내용은.오영환 지역전문기자 겸 대구지사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정말 오랜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