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을 대표하는 태도 중 하나는 쇼하지 않겠다다.
그러나 국민 설득이 부족했고.범부(凡夫)의 고달픈 현실을 어루만지기 위해 지상에서 가장 겸손한 표정으로 경청해야 한다.
윤 대통령은 선거 결과에서 교훈을 찾아 차분하고 지혜롭게 변화를 추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지혜의 왕 솔로몬도 만년에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라고 탄식했다.살아 있는 권력에 굽히지 않는 강골 검사였다.
그런데 머슴이 주인을 대놓고 무시하고 있다.정권은 절뚝거리는 레임덕(lame duck)이 아니라 아예 죽어 있는 데드덕(dead duck)이 될 것이다.
투숙객들의 재물을 탐낸 여관 주인은 네 사람을 물에 빠뜨려 죽인다.
수능 킬러문항 소동이 벌어졌다.반면에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 비중은 48.
20년가량 아동복 매장을 운영했다는 이미숙씨를 만났다.19대 총선을 4개월 앞둔 2011년 12월 국회에선 압도적 다수의 찬성(재석 185명 중 찬성 174명)으로 법안을 통과시켰다.
차보다 빠른 이것매일을 여행자로 사는 법해파랑길 750㎞에 도전했다기러기 아빠 1년 ‘두박자 기적홀로 걷던 숲길서 마주쳤다‘자연에 가깝게 누드비치더 중앙 플러스일본 골프장 완전정복최고의 코스도 겨우 11만원‘11월 떨이 삿포로 골프장日골프장 150곳 견적 뽑았다한 달간 열도 8500㎞ 종주기더 중앙 플러스팩플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어르신 2시간 웨이팅 했는데새치기 아냐? 그 젊은이 비밀로제 아파트.이명박 정부 때 도입된 마트 규제법 국내 유통업계에는 오래된 숙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