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는 1986년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우승으로 이끌었고 (…).
6% 금리로 최대 5억 원까지 주택 구입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올해 말 일몰 예정이었던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내년 말까지 연장 운영된다.
6% 금리로 최대 5억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30 ⓒ News1내년 1월부터 아이를 낳은 가구는 최저 1.
전세 대출 한도는 3억 원이다.전세 대출 연장 시 1회에 한해 원금상환도 유예한다.
특례 대출은 주택기금 대출 취급은행(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은행 등 5곳) 및 기금e든든 홈페이지(enhuf.
27일 국토교통부는 올해 8월 발표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주거안정방안에 따라 신생아 특례 구입·전세자금 대출을 확대 시행해 다음달 29일부터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언급한 선수들이 왜 위대하지?펠레는 브라질과 월드컵에서 세 차례 우승했고 (…).
[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8일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한동훈 장관은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강한 적개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는 민주당 김영호 의원의 지적에 오히려 민주당이 저한테 너무 적개심을 드러내는 것 같다고 반박.
그는 제 검사 인생의 화양연화(花樣年華·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시절)는 문재인 정권 초반기의 수사들이었다며 자신이 적폐 수사의 주역이었음을 강조.한동훈 법무부 장관 -한동훈 법무부 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