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응도 달라져야[장세정 논설위원이 간다] 죄 지은 자들이 검찰 비웃어 인사 그물 쳐 법원 정치화[장세정의 직격인터뷰] 힘 세진 중국.
2주택자가 됐지만 1가구 1주택 특례를 적용받은 결과다.1주택자 과세 특례도 적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공시가격이 올해와 내년이 같다고 가정하고 계산한 결과다.비조정대상지역은 1주택과 2주택의 기본세율(1∼3%)이 같기 때문이다.기존 종부세율은 3주택 이상부터 중과세율(최대 5.
부동산 시장 침체 등으로 얼어붙은 비(非)아파트와 지방 주택 수요를 ‘핀포인트로 되살리기 위한 조치다0% 줄어들며 2019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세를 보였다.
국채 등 원리금이 보장되는 방식으로 투자되는 원리금 보장형 적립금의 비율이 높아진 것은 관련 통계 작성이 시작된 2015년 이후 처음이다.
적립금 총 334조 중 85% 넘어서연금수익률은 선진국에 못미쳐 지난해 퇴직연금을 원리금 보장형으로 운용하는 비율이 처음으로 전년보다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이에 앞서 영국도 2018년 ‘외로움 담당 장관직을 신설했다.미국 하버드대의 연구에 주목하는 이유다.
당시 영국인 900만 명이 자주 또는 늘 외로움을 느낀다는 연구 자료도 인용했다.2022년의 주제는 ‘외로움이었다.